비비큐 bbq 기프티콘 모바일 상품 주문 방법 및 후기 :: 부동산 청약 금융 정보 블로그
반응형

BBQ 기프티콘 선물 받은게 있어서 모바일로 한번 주문해보았습니다.

BBQ는 황올이죠.



우선, 비비큐 사이트에 접속합니다.
m.bbq.co.kr 혹은 bbq.co.kr
그리고 '모바일 상품권주문' 클릭



선물받은 e쿠폰 번호를 입력합니다.




그럼 자동으로 모바일 상품이 장바구니에 담기게 됩니다.
저는 추가로 케이준감자를 담았습니다.



3000원이 뜨면서 주문을 하면 되는데요,
그런데 계속 0원으로 찍혀서 주문이 안되는 에러가 있습니다. 몇번이나 장바구니 비웠다가 담았다가 다시 했네요;;



배달비가 3000원이네요;; 헐...
배달비 포함해서 결제를 합니다.
일반결제, 현장결제 둘 다 가능합니다.



최종 결제 완료!



주문이 완료되었다고 나오네요.



주문내역 확인해주시고요.



카톡으로 주문내역이 오고, 배달이 시작되었음을 알려줍니다.



홈페이지로 다시 가서 주문조회도 가능합니다.
(카톡이 오니 필요 없을듯 합니다.)


쿠폰 주문이지만 배달비 3천원드니 유의하세요~~

지인에게 선물받은 쿠폰으로 주문한 비비큐 주문 후기입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